현재 위치
  1. HOME
  2. FAQ
    • Q고객센터 1:1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유선 상담이 어려울 경우, 게시판 문의를 통해 빠르게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 메인 화면 하단 '1:1 문의' 또는 로그인 후 > [MY] > [고객센터 1:1 문의]

      비회원: 메인 화면 하단 '비회원문의'


    • Q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MY] > [나의 정보] >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하단의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해주시면 변경됩니다.


    • Q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JYP SHOP은 만 14세 이상의 이용자가 가입 및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4세 이상이시라면, 페이지 상단의 페이지 상단의 [LOGIN] > [회원가입] 화면을 통해 휴대전화번호 인증 후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시 본 약관에 동의가 필수 절차이며, 기준 연령 미만의 사용자의 경우 계약 해지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는 점 알려드립니다.


    • Q카드결제 후 취소요청했는데 결제액이 청구되었어요.

      JYPSHOP에서는 고객님의 요청과 동시에 카드취소를 접수하고 있지만 카드사에서 승인을 완료하는데 영업일 기준 5일~10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취소승인이 처리가 진행중인 기간에 카드 결제일이 포함된 경우, 승인처리가 완료된 것은 아니기에 결제액이 고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결제액(취소액)은 취소승인의 처리가 완료되면 다음달의 결제액에서 차감 또는 고지액이 인출되었던 계좌로 환불 등으로 처리되오니, 결제 당시의 월 고지서에 취소금액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그 다음달의 고지서 또는 인출 계좌를 통해 환불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 Q현금 영수증 발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계좌이체의 경우 실시간 결제시 개인 혹은 사업자를 선택하여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 시점에 미처 요청하지 않으셨다면, 결제를 취소하신 후 재구매하실 때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Q계좌이체 입금 기한은 언제까지 인가요?

      계좌이체는 현재 실시간 계좌이체만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어, 결제 시 바로 이체가 진행됩니다. 

      현재 무통장입금은 주문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으로 지원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대량구매를 하고 싶어요.

      대량구매의 경우 사업자 구매만 가능하며 개인 구매는 불가능합니다. 

      jypshop@jype.com 해당 이메일 주소로 제안서와 회사소개서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담당자가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 Q온라인주문 외에도 오프라인에서 구매할수는 없나요?

      콘서트, 팬미팅 등 오프라인에서도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상품은 온라인 상품과 다른 구성이나 특전을 포함할 수 있어 온라인 판매 상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 Q교환/환불 신청을 했는데, 택배사에서 수거하러 오지 않아요.

      교환/환불시 회수가 필요한 건에 한하여 영업일 기준 1~2일 내 우체국 택배에서 수거 방문 예정입니다. 

      만일, 해당 기간 내에 택배사에서 연락이 없으신 경우 1:1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택배사 확인 후 빠른 시일안에 회수가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Q국내 사이트에서 해외배송 주문이 가능한가요?

      국내몰 [KR] 에서는 한국 내 주소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그 외 국가로의 해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페이지 오른쪽 상단 언어 변경 후 주문이 가능합니다.

       - 일본 : 일문몰 [JP]

       - 중국 : 중문몰 [CN] 

       - 그 외 국가 : 영문몰 [EN]


    • Q배송도중 상품이 분실된 것 같아요

      상품의 분실을 확인하시는 즉시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빠르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단, 국내 주문의 경우 상품이 출고된 후로 30일이 지난 시점에는 상품의 수급 문제 및 배송사 정책으로 인하여 보상 및 재배송 처리를 도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택배사는 어디를 이용하나요?

      JYPSHOP의 제품은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 Q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MY PAGE] → [쇼핑정보] → [주문/배송] 화면에서 주문 당시의 주소를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

      확인 후, 오배송 및 분실일 오배송 또는 분실로 예상되는 경우 즉시 택배기사 혹은 택배사를 통해 상품의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 Q해외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해외 배송비는 배송지역, 품목의 부피 및 중량 등을 기준으로 책정되며, 결제 단계에서 정확한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고객 서비스 시간

      평일 : 09:00 ~ 18:00 (KST)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